​편견을 깨는 새로운 문화공간

문화
공공
KMCA-logo-BLACK.png

K현대미술관은 하루 유동인구 9천여명, 압구정 중심가에 위치한 6개층 1500평의 전시장으로 강남 최대 규모의 사립미술관입니다.

문화를 활성화시키는 국내외 아티스트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아티스트들이 수준 높은 예술을 창작 할 수 있도록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전시를 진행하여 현대 미술에 대한 문화가치를 보존하고 촉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수익형 블록버스터 전시를 거부하고 실험적인 전시들을 대중에게 소개하여 다양한 분야와 연령대에 속해 있는 관람객들이 현대미술을 깊이 이해하는 동시에 즐겁게 관람 할 수 있도록 공공을 위한 서비스와 예술성을 연구를 하고있습니다. 

K현대미술관은 대중을 위한 전시의 장을 마련하여 문화를 선도하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중성 PUBLIC

K현대미술관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현대미술관으로 다양하고 많은 관람객에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시 EXHIBITION 

우리 사회와 현대미술 세계의 이슈들을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전시로 제시함으로써 현대미술이 실험적이고, 다학문적인 플랫폼이며 현대 사회의 대화의 장이 될 수 있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교육 EDUCATION

모든 연령층에게 예술에 대한 친숙함을 주기 위해 장벽 없는 환경에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예술과 가까워지고,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워크숍을 제공합니다. 

보존 PRESERVE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해 안정적인 보안과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여 작품을 안전하게 보존합니다.